#1 롯데월드 입장권 매직패스 정말 이러기야?

데월드 입장권 할인 받는 방법

먼저 저는 롯데카드가 가족카드가 하나있어서 1명 50프로 할인 받았습니다. 2만2천원에 구입 했구요. 매직패스는 5회권이 3만원 이더라구요. 핸드폰 어플로 자유이용권이면 3번까지 이용이 가능하긴 하나 어플이 롯데월드 안에서 켜지질 않아요 특히 롯데월드 오픈하자 마자 절대 먹통이 되네요

딸램이가 좋아하는 선물 코너에 들어가서 롯데월드 스러운 선물을 하나 골라주는데 , 가격이뭐 그리 바가지 요금은 아닌듯 하나 사줄것은 별루 없었어요.

롯데월드 입장권도 일단 저렴하게 구입했지만. 성인 한명과 자녀는 티몬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래도 여기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할로윈이 지나간터라 장식이 아직은 꾸며져 있네요

이게바로 롯데월드 매직패스 사용할수 있는 어드벤쳐 어플인데요. 집에와서 켜보니 되네요 역시 롯데월드 안에서는 트래픽이 장난 아니네요.

일단 지하1층에있는 어린이 범퍼카도 실컷타고. 아이들이 아직은 어려서 운전하기엔 무리에요. 조금더 커야지 제대로 할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어렸을땐 범버카가 진짜 잼있었는데. 커서보니까 시시 하더라구요 그래도 아버지들은 즐겁게 타시더라구요

롯데월드 천장 진짜 높아요 창문을 활짝열어놨더라구요. 공기순환을 위해서 그런거 같아요. 역시 롯데계열사가 돈이 많아서인지 퀄리가 달라요. 제2롯데월드 타워도 진짜 멋있잖아요.
열기구풍선 타는데 30분 정도 기달렸어요. 50분 기다린다고 말했는데 시간을 보니까. 딱 30분 기다리더라구요. 딸램이가 하도 타자고 난리여서 다리가 너무아픈데.

롯데월드타워 너무 멋져요 다음에 시간나면 꼭 가보고 싶네요. 왠지 촌놈인 기분 왜이럴까요 ㅋㅋ 일에 매여있다보니까. 한번 나가기가 쉽지않고. 한번 나갈때마다 진짜 나이먹는게 느껴질 정도에요.

롯데월드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사진이네요. 회전목마 인생샷 진짜 인기가 많았어요. 그앞에가면 자유이용권을 가진분들은 무료로 찍어주는데 사진을 찾는것은 돈을 내야해요 6천원 8천원 1만 2천원 이었던거 같은데 사진 원본도 주더라구요
롯데월드 인생샷 도전해 보세요.
아직 사진은 많이 남아있는데 2탄에 한번 조금더 써볼께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