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 신청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 신청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많은분들께서 지금부터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에 들어갔습니다. 지금 자동차세 연납신청하면 10%할인율이 적용되는걸 아시는분들이시겠죠? 오늘은 2019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과 그리고 신청방법등을 알려드릴건데요. 
확인하시고 신청하면 좋겠습니다. 

저희 아내도 요즘들어서 세금줄일려고 요목조목 따져가면서 조금씩 뭔가를 줄이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정말 여자들이란 ~ ㅎㅎ

연남제도는 일년에 2회에 걸쳐서 자동차세를 나누어서 내는것을 말하는데 1월에 모두 납부하게 되면 10%를 할인해주는 제도해요. 한마디로 목돈내면 10퍼센트 주겠다는건데 돈이 조금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꼭 하는게 돈버는 방법일거 같습니다. 

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 신청방법 1할인혜택정보

자동차세 연납 신청 기간에 따른 할인혜택인데요. 1월에 자동차 연납 신청을 하면 아시다시피 10퍼센트 할인율이네요. 3월부터 하면 7.5퍼센트 할인율이고 6월부터 5퍼센트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9월은 조금 늦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2.5프로도 괸찮은거 같습니다. 목돈이 되시는분이라면 꼭 1월에 늦지않게 신청을 하시는걸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 신청방법 위택스 홈페이지를 찾아주세요


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 신청방법 13위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렇게 됩니다. 위에 편의기능클릭

위에 편의 기능을 클릭하신후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실수 있는데요. 1월과 3월 그리고 9월에 할수 있구요 해당월 16일 부터 가능합니다. 지금은 연하게 회색으로 불이 켜져 있죠 다른부분은 진하게 되어있는데 아직 신청기간이 안되어서 그러니 염려 하지마시구요. 1월 16일부터 시작을 할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019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 안내

 2019년 1월 31일까지 신청기간이라고 하는데요. 조금 나이가 있으신분이라면 구청이나 시청 읍사무소 같은데 가셔서 신청을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시더라구요. 직접 찾아가셔서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받으셔도 되구요. 다만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다는 사실을 염두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직 젊으신분이라면 위택스 홈페이지를 알려드릴께요.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는걸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택스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wetax.go.kr

위와같이 주소를 입력해드렸으니까 찾아가셔서 자동차세 연납신청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기간 신청방법 놓치지 마세요자동차세 연납신청기간 놓치지 마세요.

뿐만아니라, 위택스에서 정보가 있어서 가져와 봤는데요. 지방세, 그리고 세외 수입(환경개선 부담금, 상하수도요금)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사용가능한 카드는 씨티카드,신한카드, 농협카드, 현대카드 , 광주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를 사용하실수 있으니까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할부서비스는 카드사마다 조금씩 날짜가 다릅니다. 
위택스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는데요. 이것또한 링크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싱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참고자료 - https://www.wetax.go.kr/main/?cmd=LPTIBA0R2&seqNo=39004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연초에 많이들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2019년 지방세 할인 받으시고 시작하면 더욱 좋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