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기간 달라진점 이것만알면된다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기간 달라진점 이것만알면된다

2019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쯤 되면 많은 분들께서 연말정산 받는 기간에대해서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신청방법과 연말정산 받는 기간 그리고 이번 2019년에 연말정산 서비스가 달라진점에서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달라진점연말정산 받는기간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리울만큼 많은분들이 13번째 월급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꾀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2019년 연말정산 기간 언제부터 언제까지 인가요?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회사에서 받으시는분들 ---12월 31일까지 이미 완료되었죠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근로자 기준 -- 2019-1-15 일부터 2019-2-15일까지니까 넉넉하게 시간이 남아있습니다.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근로자분들은 회사로 2월 15일 까지 제출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국세청으로 제출하실때, 3월 11일 까지 입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기간을 꼭 알고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 

늦으면 13월의 월급이 없어지는거에요. ㅠㅠ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기간기간을 꼭 지켜야 13월의 월급을 만날수 있다.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세금 계산은 정확하게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달라진점 정리 핵심만 알면됩니다. 

1. 올해 2019년 기해년부터는 교육비 항복과 학자금 대출 원리금 상환자료 그리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체험학습비가 새로 추가돼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자료로 제공할수 있다고 합니다. 자녀를 키우는 집이라면 좋은 의견이 많이 반영되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2. 카드 사용 -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로 자동차를 살경우 그리고 중고자동차를 구입했을경우 10프로에 해당하는 금액을 소득공제 대상 금액에 포함시킨다는 좋은 소식이 함께 있습니다. 

3.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달라진점 - 리스차를 구입했거나, 신차를 구입했을 경우에는 정확한 구입금액이 구분이 안될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럴때는 신용카드 사용금액확인서를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제출하면 소득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4.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달라진점 - 장애인에게 해당되는 내용인데요. 보장구 구입비요, 그리고 안경 구입비 , 중고생 교복, 취학전 아동 학원비는 개별적으로 영수증을 발급받아 신청을 하면 소득공제를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5.연간에 소득금액이 100만원을 초과하면 배우자 부양가족은 기본공제 대상이 될수 없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연말정산 증빙서류는 어디에서 받을수 있을까요? 
아래 참고 하시라고 링크를 첨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달라진점홈택스 홈페이지 참고

홈텍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가장먼저, 사용방법은 조회/발급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저를 따라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우선은 본인은행에 맞는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공인인증서 쉽게 받는방법은 - 은행창구에 가셔서 공인인증서를 발급해달라고 하시면되는데, 나이가 좀 있으신분들은 발급을 해줘도 사용을 못하시는 경우가 종종 생기더라구요. 이마트 같은데가서 전자기기 파는 매장에 가셔서 메모리 카드,usb를 가장 작은걸루 구입하시고 

은행창구에 가셔서 만들어 달라고 하시면 되요. 요즘엔 잘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연말정산 간소화 이용시간입니다. 근로자와 영수증 발급기관 기부금단체에 따라 이용시간이 다르기때문에 꼭 참고하시고 전화를 통해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위와같인 조회/발급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이런 화면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러면 상단 가운데에 연말정산 칸이 보이실겁니다. 거기를 클릭하세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소득공제받기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근로자pdf양식으로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각종 서식을 통해서 연말정산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연말정산 증빙서류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아래링크에 첨부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연말정산 증빙서류/ 주민등록 등본/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 외국인등록사실증명,이렇게 3개지의 민원서류는 수수료 없이도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겠죠? 



2019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안받으면 손해입니다. 꼭 13월의 월급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날짜와 기간을 꼭 확인하시고, 달라진점까지도 확인하시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