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 기능 저하증 내몸이피곤하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온걸까?

갑상선 기능 저하증 "내몸이 피곤하다?" 의심해바야 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고생하시는 20대부터 60대까지의 여성, 특히 여성분들이 저하증을 많이 가지고 계시는데요. 갑상선 자체에 문제가 생기고, 호르몬자체가 생산이 급격이 감소되는 증상에 많이들 피곤해 하시고, 뻐근한거 같은 증산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는 뇌에 문제가 생겨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오게 되는건데요. 호르몬 자체를 많이 만들지 못하게 되니까 이러한 원인이 발생하게 되더라구요. 보통은 갑상선 수술이후에 저하증 증상이 많이들 나타나시는데요. 오늘은 갑상선 저하증으로 호르몬 분비를 어떻게 활발하게 할수 있을지, 증상과 치료 진단과 합병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증상은 보통 뇌의문제라고 하네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은 어떻게 나타나고 있을까요?

첫번째로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은 일단 추위를 잘타게 됩니다. 원래는 추위를 잘타지 않는 사람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추위를 견디질 못한다. 으슬으슬 춥다 자꾸 옷을 껴입는다? 나이가 들어서가 아니라 추위를 잘타는 증상중에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나타나는 증상이라는 말입니다. 

두번째로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은 나는 원래부터 땀이 잘안나? 물론 , 선천적으로 땀배출이 안되는사람이 있는반면,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땀배출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저하증 증상 1위치


세번째로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은 피부가 팽팽해지고 건조해지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네번째로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은 이게 가장 많이 나타나게되는데 쉽게 알아차릴수가 없어서 문제입니다. 피로도인데, 일을 많이 해서 피곤하거랑, 가만히 있는데도 피곤이 자꾸밀려오고, 잠이 많아지는 문제, 의욕이 생기질 않는 그러한 생활패턴이 이루어지면 일단 갑상전 기능 저하증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다섯번째로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 잘 먹지 않는데? 살이 찐다? 이말은 몸이 붓는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체중이 증가하는 현상이 나타나기도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료원인여자 비율이 85퍼센트

2015년도의 결과 그래프를 보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추위를 가늠할수 있는데요. 20대부터 70대까지의 그래프를 볼때 50대 여성환자가 가장 많이 있는것을 볼수 있구요. 대부분이 여자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은 2019년인데 아마 저결과 보다는 훨씬 높아졌을거라고 봅니다. 추후에 좋은 결과 그래프가 공개되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치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치료라고 해바야 갑상선 호르몬을 보충해주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은음식들을 찾아서 섭취하는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은 한번 발생하기 시작하면 계속해서 지속되는 질병으로서 자기몸관리를 꾸준히 하지 않으면 호르몬분비는 계속해서 저하될것입니다. 그래서 저희어머니께서도 갑상선저하증 때문에 열심히 식단관리하시면서 거의 80프로 이상은 호전되셨고, 본인이 직접 이것저것 정보도 입수 하시더니, 이것을 드시고, 많이 좋아지고 계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궁금하신분들은 갑상선 저하증에 좋은음식 노하우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또한, 갑상선 호르몬제를 계속 투여해도 괸찮은가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간혹계신데, 의사에게 문의한 결과는 부작용이 생기는 일은 없다고 합니다. 

Now Foods ...Enzymatic ...Thorne Res...

로켓직구를 통해서 구입해서 드시는 보조제들입니다. 몇가지를 나열해 드릴께요. 관심있는분들은 구입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효과가 좋았다는 세가지만 일단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갑상선 기능 저하증 1그림을 통해서 저하증과 항진증을 확인해보세요

갑상선 기능 저하증 합병증 약 좋은음식은 위에서 잠시 소개하였지만, 가능하시면 보조제를 통해서 호르몬 분비를 촉진 시키는게 답이라고 하더군요. 많은 카페회원들의 간증을 들어보면 보통은 음식조절을 많이들 하시고, 운동도 답이라고 하는분들도 계시는데, 이런것들은 무조건 해야하는것 같구요. 

이러한 증상이 내게도 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의심해볼필요가 있다

땀이 안남/기운이없음/피로감/산만함/성대부종/생리불순/갑자기 근육통/추위를 못견디겠음/모발이 거칠어짐/피부가 푸석해짐/전신부종/얼굴부종/기억장애/관절통/목소리의변화가나타남 3가지 정도가 겹칠경우는 반드시 의심해 보시길 바랍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나도 혹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인가? 하면 검사를 미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갑상선 기능저하증 증상초음파 진료



다음 포스팅에서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좋은음식 실제로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책은 꼭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한글로 번역된 책인데요. 면역의 배신이라는 책인데요. 예전에 갑성선 저하증 환우였던 분이 쓰신책이에요. 한국에서 할수 없는 검사방법과, 구할수 없는 약도 여기에 적혀있어요. 정말 알짜배기 정보더라구요. 밑에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쿠팡에서 구매할수 있으니까 간편하게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음식이 나다 + 면...Nature's W...

이책에서 가장 좋았던부분은 "음식을 약으로 이용하기"라는 챕터였는데요. 레시피까지 잘 공개가 되어있으니까 꼭 도전해 보시길 바랄꼐요. 약을 드시는 분이라면 약을 끊고 싶으시겠죠?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오면 일단 약은 평생이라는 사실도 많이들 아실거에요. 점점 줄이는 방향으로 가고 싶은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보충제로 허브가 좋다고 하던데 함께 음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메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