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씨부작용 알고 이런증상?! (효능정보, 파는곳, 먹는방법)

홍화씨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파는곳과 먹는법

먼저 홍화씨 효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홍화씨 효능 이라, 뼈에 정말 좋다고 하는 홍화씨입니다. 병원에 골절로 입원하고 있을때였는데 옆에 있는 어머니께서 홍화씨를 먹으면 정말 효과있다고 하길래 차로 끓여서 먹었었는데 정말 뼈가 빨리 붙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 사람들 골절 환자 생기거나 했을때, 꼭 추천해드리는게 바로 홍화씨였는데 가루로도 되어있고, 환으로도 되어있더라구요. 꾸준하게 드시는분들이 어르신들인데, 골다공증으로 힘들어하시는분들 미리미리 예방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면좋겠죠

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 이쁜 홍화꽃 잇꽃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1홍화씨


두번째 홍화씨 효능이라하면, 혈액순환 혈액에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홍화씨를 국내산을 사서 먹기시작했는데, 정말 좋은것은 피로도가 싹 없어졌다는게 특징이에요 이에따른 먹는방법도 자신만의 체질에 맞게 음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대부분 차로 우려서 먹는데 먹는방법도 있어요~

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2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3


세번째 홍화씨 효능 성장기 어린이들 두뇌발달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저번에 포스팅을 한번해드렸던거 같은데, 강남엄마들이 찾는 조아바이톤 약을 소개했었는데 그것을 드시는분들도 홍화씨는 꼭 아이들에게 먹인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아이들 성장기에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고 있더군요. 


3가지 홍화씨 효능에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대표적으로는 뼈건강에 좋은 홍화씨였습니다. 대부분 환자분들께서 홍화씨효능에대해서 부작용에대해서 찾아보시는데요. 일단 효과는 사람마다 다른것 같습니다. 기분탓이기도하고 정말 효과가 좋은것 같기도 하구요.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홍화씨 부작용알아볼께요

홍화씨 부작용 첫번째는 너무 과다한 섭취를 했을경우 어혈이 발생할수 있다고 해요. 소량은 괸찮은데 과다섭취하면 그렇다고 하네요. 

홍화씨 부작용 두번째는 자궁수축을 도와서 분만을 할때 촉진시키는 역할을 홍화씨가 한다고 하네요. 

홍화씨 부작용 세번째, 임신중이신 임산부들에게는 엄격하게 금하고 있으니 절대 드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홍화씨 부작용 네번째, 생리양이 많으신분들은 드시면 안됩니다. 어혈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 

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5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6



홍화씨 파는곳 알려드릴께요 (국내산)


[토종마을] 국산 ...[토종마을] 국산 ...[토종마을] 국산 ...일단 국내산 홍화씨는 이곳에서 만드는게 사람들도 정말 많이 구입하고 일단 서울병원에서 가장 많이 추천해준다고 하네요. 저도 여기꺼를 항상 구입해서 먹는데요. 다른곳은 별루 믿을수가 없어요. 국내산이 좋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고요. 꼭 국내산이을 고집하는이유가 있을겁니다. 

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7



이곳은 홍화씨를 직접 재배해서 납품까지 단독으로 하고있는거 같더라구요. 경북의성에서 직접 재배해서 정말 귀한 홍화씨라고 하더라구요. 칼슘이 풍부하고 식물성 백금이 아주 아주 많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잇꽃이라고 홍화씨를 부르는데요. 한의학에서는 잇꽃의 꽃과 씨를 지칭한다고해요. 토종 홍화씨 껍질에는 유기백금, 리놀산, 칼슘, 마그네슘, 칼륨이 다량 함유되어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홍화씨 먹는방법 나만의 비법

먹는방법을 알려드리기전에 저는 일단 홍화씨는 국내산홍화씨를 선택했구요. 중국산과 국내산을 구분할수 있는 방법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홍화씨를 물에 띄웠을때 수입산은 물에 가라앉습니다. 국내산은 둥둥 뜨고요. 

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8


홍화씨 먹는방법은 첫번째, 홍화씨를 흐르는 물에 살짝 씻은후,10-20g을 물 1리터에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홍화씨 먹는방법은 두번째, 홍화씨를 센불로 끓이다가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2/3가 될때까지 졸여서 드시면됩니다. 

홍화씨 먹는방법은 세번째, 다 졸여지면 건더기를 걸러내서 향을 음미하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9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10


홍화씨 먹는방법 - 밥을 지을때 함께 넣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홍화씨 먹는방법 - 선식에 함께 넣어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홍화씨 먹는방법- 담금주를 만들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비밀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홍화씨 먹는방법 - 효소로 드시면 좋습니다. 약초와 설탕을 비율을 1:1로 담아 용기에 부어주세요. 설탕을 마지막에 엎을 양을 조금 남겨두시고 담는것이 좋습니다. 담으신 효소는 3개월 이상 숙성한후 드시면 좋습니다. 

홍화씨 바로알기 위키백과에서는 바로가기

 

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11홍화씨부작용 효능 파는곳 먹는방법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