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이름바꿨더라? 대유그룹으로 나만몰랐네

대유그룹이 대우전자를 인수했습니다










가전제품계통에서는 3위로 올라서는 대유그룹 대단합니다. 

원래는 대유그룹 이름은 위니아만도였는데, 이름 상정하고서 이렇게 좋은일이 터지다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김치냉장고 '딤채'로 유명한 중견 가전기업 대유위니아의 모기업인 대유그룹이 대우전자 인수를 마무리지었다고합니다. 


동부 대우전자는 대유그룹 품에 안기면서 12년만에 '대우전자'표딱지를 다시 달았네요. 잘됬으면 좋겠습니다. 

대유그룹은 국내에서 대우전자와 기존의 대유위니아 (위니아만도)로 이원해서 시너지 경영을 펼치고 있는데 해외에서는 통합 브랜드로 위니아대우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유그룹은 DB그룹 및 재무투자자들의 지분인수를 완료하면 대우전자 인수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겠다고 합니다. 


대유그룹 관계자는 '대우전자와 대우유니아의 제품 라인업을 상호 보완적으로 구축해주고, 제품공동개발과 원부자재 통합구매등 시너지 효과를 내보자며 입을 모았고, 국내 3위 종합가전기업의 지위를 확고히 다지자며, 위니아만도는 본격적으로 전진할 태세를 보이고 있네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보홀BQ몰 환전하러 다녀왔어요 (과일,선물,식료품)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파리바케트천연효모빵 먹고우리아이가좋아해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코스트코살치살 보관하는 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