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현 아내 살인 이유

유승현 아내 살인 이유

유승현 전 김포시의회 의장이 자진신고로 경찰에 체포를 당했습니다. 이유는 아내 살인 혐의 였습니다. 유승현 전 시장 나이는 55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15일 유승현은 김포경찰서에 자진 출두 하면서 체포되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유승현

유승현1

유승현2

유승현3



유승현은 이날 오후에 4시 쯤 김포시 양촌읍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아내  a씨를 술병등으로 수차례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유승현은 스스로 경찰에 전화를하고 범행을 알렸다고 합니다. 그후 바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유승현4유승현5유승현6
유승현7유승현7유승현8



아내인a씨는 얼굴과 팔등등에 멈이 든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과 발등에는 일부 자상이 발견되었다고 하니까. 심각한 폭행이 있었던걸로 여겨집니다. 

유승현은 경찰조사에 이어 자신이 아내를 때려죽였다고 밝혔다고 진술하였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취조를 통해서 좀더 알아보고 있습니다. 

유승현9

유승현10

유승현11

유승현12



유승현 전시장은 지난 2002년 김포시의회 의원으로 정치에 입문하여습니다. 

유승현 전 시장은 2012년부터 2014년까지 김포시의회 의장까지 역임하였습니다. 그리고 2017년도에는 김포복지대단 이사장직또한 겸임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유승현은 경기도의원 3선거구 예비후로로도 출마한적이 있습니다. 양촌과 통진 대곶 하성 월곶 지역입니다. 도의원에서 큰일꾼이 되겠다고 한 유승현은 검증된일꾼으로 뛰겠다는 포부는 뒤로한체 아내를 살해 하고 말았습니다. 

유승현13

유승현14

유승현15

유승현16



또한 유승현은 1964년 인천고등학교에 졸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학은 나주대학교 서울 사이버대학교를 졸업하였고,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을 다녔던 유승현입니다. 

유승현17유승현18유승현19



유승현씨는 음주를 한후해 아내를 살인했는데, 그래도 양심은 있었는지 경찰신분에 바로 경찰에 전화를 걸어 자백을 한걸보면 맨정신이 아니었던걸로 보여집니다. 

이어서 몇년형이 유승현에게 떨어질지는 오늘 취조를 통해서 나올것으로 여겨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