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결혼 정말했어요?



마이크로닷 결혼

mbn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도시어부에서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마이크로닷 마닷이다 
정말 처음에 쇼미더머니에서 마이크로닷을 봤을땐, 재 모지 했는데 정말 성실하고, 겸손한면이 보이고있다. 
도시어부는 이경규, 이덕화, 마이크로닷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는 요즘 완전 시청률 대박난 도시어부이다. 

나도 매일 챙겨보고 한편도 빠지지않고 도시어부를 보고있다. 
이번에는 도시어부민물편으로 많은 시청자들 민물낚시꾼들의 이목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잉어편에서 완전 재미있었는데, 마이크로닷의 출연은 정말 흥미진진 어른들 사이에서 가끔 어이없는행동으로
이경규를 잡아먹고 있는모습이 정말 순수하기 그지없다. 
마이크로닷결혼을 했는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방송에서 발표한적이 있었다.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ㅎㅎ 그래서 이덕화 형님에게 연애상담을 하고있는 마닷을 볼수가 있었는데 ㅎㅎ
도끼와도 친하다고 하는데, 마이크로닷은 실제로 네덜란드에서 부모님들이 살고계시는데 엄청난 재력을 
가진 집안이라고 방송에서 발표한적이 있다.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 뿐만 아니라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다. 역시 이경규형님이 정말 잘도와주는것같다. 



마이크로닷 올해나이는 26살이다 꾀 젊다. 올블랙으로 도끼와 함꼐 데뷔해 활동을 했었다.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쇼미더머니6에 출연을 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자아내기도 했다. 

얼굴을 알린후 도시어부, 비디오스타등 여러예능 프로그램에 출여하면서 다양한 연령층을 확복하고 있다. 

우리엄마아빠도 도시어부를 자주 시청하시는데, 마이크로닷 이덕화 이경규 조합을 환상의 조합이라고 본다.

이경규 이번 민물편에서 정말 4짜붕어를 낚아주길 바란다. 

그런데 마이크로닷이 아마 4짜를 낚는 그림으로 가지 않을까 싶다. 




이것이 바로 마이크로닷의 집 19억 뉴질랜드 하우스 이다. 부모님께서 현재 살고 계신다. 


채널a나만믿도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꾸밈없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함으로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고 있음을 볼수가 있다. 

더불어 마이크로닷의 형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적이 있는 산체스라고하는 래퍼인데 성격하나는 끝내준다고 들 얘기가 많다. 

또 이번 도시어부 민물편에서 부터 붕어편 배스편 쏘가리편으로 이어지는 바람이 있다. 

그래서 앵글러들 사이에 쏘가리 배스 붕어 낚시의 묘미를 

한국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먼저 배스편이 나왔으면 좋겠고, 그에따른 태클들을 소개도 해주고, 조구업체 홍보도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한다. 

벌써 일본은 낚시업계가 나라의 주를 이를 정도로 활성화 되어있는 단계인데,

우리나라도 머지않아 배스낚시 쏘가리낚시 붕어낚시 많은 기대를 걸고 있는것이 사실이다. 


이번 채널a 도시어부 민물편에서 마이크로닷은 보레아스 택을 가지고 나아온다. 

보레아스 조구업체는 현제 한국에 1곳밖에 없고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있다고 들었다. 

이번에 새로생긴업체로 일본에서 꾀나 주력으로 사용하는 조구업체라고 들려왔다. 


마이크로닷의 스폰으로 보레아스가 정말 잘사용되었으면 하는바램이다. 

보레아스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스 바다쪽의 업체이다. 




2018/04/18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단백질파우더 먹고5kg감량성공!

2018/04/18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슈크림빵 너무맛있어요 정말싸네요?

2018/04/18 - [친절한 생활정보씨] - [전주]머털낚시쇼핑몰 지금 다녀왔어요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살치살 보관하는 팁

2018/04/17 - [친절한 생활정보씨/코스트코 ] - 코스트코콜비잭치즈 완벽보관 이렇게사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