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정혜영 육아법 대공개

션 정혜영 육아법 대공개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션과 정혜영의 융아법이 공개 되었습니다. 션은 기부천사로 알려져있고, 크리스찬에다가, 컴패션홍보대사까지 하고있는 정말 많은 여자들의 남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션은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그룹으로는 지누션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이날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으로 이루어진 라디오스타입니다.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에 사는 연예인스타들이 총출동하였습니다.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가 게스트로 출연하여서 다산신도시를 홍보해주기도 하였습니다. 

다산신도시 다산동을 지나다보니까 김병지축구클럽이 상가에 큰간판을 걸고 이미 입정해있더라구요. 이곳에는 가수 션도 살과 연예인 광수도 산다고 알고있습니다. 

또한 최양락도 팽현숙또한 다산지구에 부영아파트에 살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션집근처에 최양락이 운영하는 호프집과 팽현숙이 운영하는 도토릭묵집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라스에 출연한 션은 다둥이를 가진 부모님들이 조심해야 하는건 둘째를 향한 첫째의 질투라고 말해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어서 션은 육아법을 계속해서 공개하는데 많은 게스트들과 mc진들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션은 첫째가 엄마 품에 있는 동생을 처음 본 느낌은 아내가 집에 있는데 남편이 외간 여자를 데리고 와서 같이 살자고 하는 느낌 이라며 동생을 갖게된 첫째의 충격을 최소화 하려고 노랬다고 말했습니다. 좀 특이한 션입니다. 



보통은 이렇게 까지 배려하거나 생각하지 않는데, 너무 심각하게 배려하는것도 아이들에게는 않좋을수 있다는 결과가 있는데, 자신만의 주장이 강한 션이었습니다. 

또한 둘째가 태어난 날 션은 신생아실 건너편에서 첫째에게 출산 상황을 설명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션만의 육아법은 둘째가 울어서 첫째에게 우유줘도돼? 라고 물어봤다. 첫째의 수유 허락이 떨어질때까지 기다림으로 일관했다는 말도 했는데, 생각할수록 어이가없다. 누가 부모인지 션은 약간 오바하고 있는것 처럼 보였다. 

션의 본명은 노승환 이고 지누션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아내로 정혜영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1972년생으로 나이는 48세 입니다. 

16년간 부부싸움이 제로였던 션 정혜영 부부라는것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들이 저거 문제있는거다 사람이 어떻게 안싸우고 살수가 있냐? 옆에 앉아 있던 김병지는 어이가 없었는지 웃음으로 자아냈다. 또한 초콜릿 복근을 가진 션이었다. 자신있게 배를 보여줌으로 자신의 몸매를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