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포르투갈 축구중계 보기

한국 포르투갈 축구중계 보기

오늘은 한국 그리고 포르투갈 축구 경기가 있는날입니다. 한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는 아프리카 티비와 유튜브 그리고 아래링크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은 유고 u-20월드컵하고는 별로 인연이 없는데요. 한국이 이번에 포루투갈을 꺾어버리고 승리를 거머쥐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포루투갈 경기시간은 10시 30분부터 mbc와 kbs2 티비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시청이 가능한곳도 많으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한국은 남아프리카공화국과 5월29일 새벽 3시 30분에 sbs에서 생중계를 하게 됩니다. 축구중계를 보면서 경기를 관람하면 더욱 재미가 있지요. 
또한 한국 아르헨티나 경기는 6월1일 새벽 3시30분에 경기가 kbs2에서 축구 중계를 보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첫경기가 열리게 되는데요. 첫상대는 진짜 실력이 좋은 포르투갈과 붙게 되었습니다. 
한국시간으로는 5월25일 10시반에 축구중계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번 한국 포르투갈 경기는 현지 폴란드 비엘스코 비알라 스타디움에서 치루어지게 됩니다. 



한국과 포루투갈 프로필을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한국 감독은 정정용 감독이 이번 경기를 지도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u-20피파 랭킹이 37위인 팀입니다. 현재 3무 5패로 고전을 면하고 있습니다. 포루투갈 감독은 헬리오 수사 감독이 되겠습니다. 피파랭킹은 무려 7위인 강팀이기 때문에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이 힘을 다해야 될것 같습니다. 역대전적은 5승 3무로 정말 우새합니다. 

우리나라 한국은 2017년 포루투갈과 16강에서 붙었었는데, 패하게 되어서 8강진출은 못하게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 한국 포루투갈 경기 전망은?

경기는 끝나봐야 아는것 아니겠습니까? 박지성이 포루투갈전에서 발탁되어서 승승장구했듯이 이번에 한국팀의 에이스를 출격시켜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해 봅니다. 



한국 포루투갈 선수명단

한국 축구대표팀 명단 - 박지민 이광연 최민수 골키퍼로 힘쓰게 될것입니다. 또한 수비수로는 김주성 김현우, 이규혁, 이상준, 이재익, 이지솔, 최준, 황태현이 수비를 담당해주고 있습니다. 
미드필더로는 고재현, 김세윤 김정민 박태준, 이강인, 정호진이 뛰게 됩니다. 
공격수로는 엄원상, 오세훈, 전세진, 조영욱이 공격수로 뛰게 됩니다. 



포루투갈 대표팀 명단으로는
골키퍼로 디에고 코스타, 주앙 바질니아, 루이스 막시마노, 
수비수로는 디에고 달롯, 디에고 퀘이로스, 디에고 레이테, 루벤 비네그레, 티에리 코레이라, 프란시스코 모우라, 로멩 코레이라, 

미드필더로는, 플로렌티노 루이스, 게드슨, 누노 산토스, 미구엘 루이스,
공격수로는, 조타, 라파엘 레오, 메사케 드주, 프란시트코 카스트로, 페드로 네토, 페드로 헤머가 공격수로 뛰게 됩니다. 

이중에 골을 누가 넣을지는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이번 한국 포루투갈전은 탄탄한 공격진으로 구성이 되었있다는게 큰장점이라고 할수 이씨습니다. 이미 어린나이에 주목을 받고있는 포루투갈 공격수인 조타는 이미 유명인입니다. 오늘 조타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플레이를 관전해야 겠습니다. 

이번 한국 포루투갈 조 뿐만아니라 한국은 죽음의 조에 속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번 u20 월드컵 조편성은 a조에 콜롬비아, 폴란드, 세네갈, 타이티 이렇게 구성이 되었습니다. b조에는 에콰도르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c조로는, 온두라스, 뉴질랜드 노르웨이 , 우루과이, 입니다. d조로는 나이지리아 카타르 우크라이나, 미국이 편성되었습니다. 
e조로는 프랑스 말리, 파나마, 사우디아라비아 이렇게 구성이 되었습니다. 



과연f조에 속한 한국 포루투갈 경기 어디가 이길지 많은 응원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6강 진출을 위해서는 승점을 3점을 획득해야 하는경기인데, 이번 한국 포루투갈 경기에서 한국이 3:0으로 이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도 좋은경기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