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미 나이 이혼

주현미 나이 이혼 

주현미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 깜짝 출연을 하여습니다. 이어서 주현미는 ost까지 불러줬습니다. 가수 주현미는 우리 50대 어머니들이 정말 좋아하는 가수였습니다. 현재 주현미 나이는 59세로 정말 아리따운 외모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예전보다 더욱 세련미를 갖추게된 현미에게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주현미는 1981년에 mbc강변가요제를 통해서 정말 대한민국의 트롯트의 여신으로 자리잡을수 있었는데요, 주현미 뿐만아니라 정말 많은 가수들이 81년도에 탄생되었습니다. 



이번 주현미가 세젤예의 ost를 담당하게되면서 다시 브라운관에 주현미씨를 만나볼수있어서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세젤예에서 김소연 중국대부호 주현미와 재회하는 장면에서 깜짝 출연을 하게된 주현미 오랜만에 만나뵈니 너무 반갑고 기분이 좋습니다.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의 건강은 매우 좋아보였습니다. 말투나 목소리가 정말 유지가 잘된 주현미 였습니다. 



주현미는 이번 세젤예에서 와웨이 역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의 대부호 갑부로 나오게 되는데요. 정말 팬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왕웨이 주현미분과 대변하는 김소연의 밝은 미소 정말 시청자들이 박수를 아끼지 않고 세젤예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주현미 프로필은 

1961년 9월27일 광주 태생으로 알려진 주현미는 올해 59세를 맞이하였습니다. 그녀의 키는 163센치미터입니다.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씨씨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는 주현미 입니다. 

주현미 씨는 중앙대학교 약학과를 졸업한 학력 이있습니다. 그외에 1981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탄 경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 깜짝 출연을 하기도 하였고, ost를 주현미 씨가 직접 불렀다고 해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주현미 씨 입니다. 

주현미는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 홀에서 주현미 디너쇼를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40여년을 계속해서 디너쇼를 하는걸보면,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것 같습니다. 
만 8세이상만 입장이 가능한 주현미 디너쇼 가격이 정말 궁금하네요. 

또한 2019년 2월 23일에는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주현미 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잊지못할 주현미의 주옥같은 노래를 듣고오신분들은 역시 최고의 가수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을정도로 그녀의 목소리는 탁월해 보였습니다. 



주연미의 대표곡으로는 비내리는 영동교, 울면서 후회하네, 신사동 그사람, 짝사랑, 잠깐만등 이름만 들어도 우리의 가슴속에 깊은 룸이 전해지는 그녀의 명곡들은 고음의 매력속에서 우리를 흥분케 하는 마법과도 같습니다. 

주현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을정도로, 현재 컨텐츠를 잘따라가는 연예인중 한사람입니다. 유튜브 채널 이름은 주현미tv 였습니다. 옛날노래들을 일주일데 두번씩은 올려드리고 있어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곁에 있다고 아침마당을 통해서 말한바가 있습니다. 



주현미 고향은 산둥성 모평현이지만, 한국에서 계속해서 살아왔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국어 실력이 대단히 뛰어난 주현미 여습니다. 
이번에 중국 부호로 나올때도, 중국어를 엄청나게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화교출신 주현미는 대만 국적자였던 사실을 언급한바가 있습니다. 물론 결혼전 이야기 입니다. 

주현미는 중국인 아버지, 그리고 한국인 어머니의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3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은 대한민국 국적을 지닌 주현미 입니다. 








'연예계 핫 이슈 모음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준호 황금종려상  (0) 2019.05.26
이강인 나이 연봉  (0) 2019.05.25
유영현 잔나비 학폭 일진  (6) 2019.05.24
한국 포르투갈 축구중계 보기  (0) 2019.05.24
예정화 마동석 결혼발표  (0) 2019.05.2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