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마스터피스 출시 가격 대공개 모하비타고 여행가고싶네요

모하비 마스터피스 출시 가격 대공개 모하비타고 여행 가고 싶네요

드디어 2019년 모하비 마스터피스가 출시되었다. 2019년 3월 28일 서울 모터쇼에서 선보인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가히 기다린 만큼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탄탄한 모습을 자랑하였는데, 모하비 마니아층이 두텁고 그만큼 사랑을 받은 차량인 게 한눈에 들어올 정도이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mohave masterpiece 

오늘 킨텍스에서 열린 모하비 마스터피스 출시를 비롯하여 세계각구의 자동차들이 선보였고, 그의 차 테를 선보이는 시간이 되었는데, 그 역시 주목받고 있는 차량은 역시 모하비 마스터피스이다. 차량을 업그레이드하려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는 걸로 여겨지고 요즘에는 1가구 3 차량 정도를 보유하고 있는 서울권의 실태를 보았을 때, 이번 차량도 무지막지하게 팔릴 것으로 예상이 된다.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시승하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차량 내부가 엄청나게 넓어졌다는 사실 또한 인정할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뒷자리의 간격이 많이 넓어진걸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다. 국내 출시된 차량들의 형태를 보았을 때, 외형만 바꾸지 내부적인 바뀜이 없는 실태였는데, 이번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조금 다르게 실내를 확장시킨 걸로 확인이 된다. 

이와 더불어 하이 클래스 소형 suv콘셉카 sp시그니처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여는 서울 모터쇼이다. 그리고 크로스 오버 ev콘셉카 이매진 바이 기아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였다고 한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시승기 달라진 점은?

모하비 마스터피스 달라진 점이라 하면 그릴과 램프 간 경계의 구분이 없는 수직 구조의 라이트 배치를 통해서 대담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또한 직접 타보니 실내 공간의 확장성을 보았다. 프리미엄 차의 선두주자인 모하비 마스터피스가 이번에 공개되면서 , 시장이 떠들썩하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이 궁금하다?!

2019 뉴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은 4138-4805만 원 선일 것이라고 예상된다. 전문가들은 이 정도 가격에 최고급 프리미엄 suv를 탈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랍다고 말한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어떤 분들이 주로 찾는가?

연령대는 다양하게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주로 찾았다. 보통 보면 50대 이상분들의 발걸음이 가장 많이 보이고 그다음이 60대 그리고 40대 중반의 기업인들도 정말 많이들 보인다. 젊은 층보다는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에게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하비 마스터피스인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제품이 출시되기 전에 가장 많은 연령대가 전화로 문의 사전예약을 하는 등 북새통을 이루었는데, 50대 후반의 남성분들이 주로 모하비 마스터피스에 눈길을 두고 있었던 것을 볼 수가 있었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과연 잘 팔릴 것인가?

이미 많은 예약으로 인해서 마스터피스는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어떤 분들은 모하비가 엄청 통통 튕긴다는 말이 있는데, 차량의 프레임 자체가 통짜라 어쩔 수 없는 현실이지만, 차량의 안정성과 성능은 가히 자랑할만한 모하비 마스터피스이다. 이번에는 그러한 보안점을 어떻게 개선 내었을지, 궁금하다. 

외형으로는 정말 세련되고 현대식으로 디자인이 많이 정교해진 것을 볼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국내차량에서는 볼수 없는 고급스러움까지 묻어나는 차량이었다. 

관람을 하는 내내 모하비 마스터피스에 발길이 끊기질 않았지만, 외제차가 조금 더 눈에 들어온다. 이유는 실내 인테리어나, 다른 옵션들이 눈길을 끈다. 정말 이제 국내 차량들도 외형적인 모습에 너무 치중하지 말고, 실내에 정말 실생활에 필요한 옵션들을 추가 사용화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2019/03/21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에어팟2 출시 그리고 에어팟2 새로운 기능 총정리 Apple air pods2

2019/03/19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꿀팁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공유합시다

2019/03/15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구례 산수유축제 맛집 구경3코스 따라오세요 꿀팁!

2019/03/13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홍화씨부작용 알고 이런증상?! (효능정보, 파는곳, 먹는방법)

2019/03/12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lpg차량 일반인 구입가능 실화?! 드뎌 풀렸다!

2019/03/07 - [친절한 생활정보씨 Living Information] - 모링가씨앗 먹는방법 알려드리고 모링가효능 이것만알면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