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정 소지섭 17세연하 열애성공 역시 소지섭이다

조은정 소지섭 17세연하 열애성공 역시 소지섭이다

소간지 소지섭이 조은정과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였습니다. 소지섭과 연애하는 사람은 아나운서 롤여신이라고 불리우는 조은정 아나운서 입니다. 조은정 나이는 25세인데 , 소지섭과 무려 17세의 나이를 극복하고 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 과연 소지섭과 조은정의 사랑 결혼 할수 있을까요? 

조은정조은정 1조은정 3



조은정과 소지섭 어디에서 만났나?

두사람은 '한밤의연예'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는데요, 한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또한 지난해 3월달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서 나왔다가 그때가 시초로 조은정과 소지섭의 사랑이 싹트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소지섭 팬들이 기다리던 소식이 드디어 나왔네요. 


조은정 4조은정5
조은정 6조은정 7
조은정 8



두사람의 소박한 데이트가 디스패치로부터 현장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그동안 두사람의 몰래한 사랑 데이트가 이쯤에서 걸린걸 보니, 소지섭과 조은정도 걸리기로 마음먹었겠죠? 그동안 한번도 데이트 장면이 목격된적이 없던 소지섭의 철저한 연예계 생활에 확신이 든 여신을 만나서 일까요? 

조은정 9

조은정 10

조은정 11

조은정 12

조은정 13


소지섭 소간지의 소속사에서는 두사람이 '진지한 교제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누리꾼들은 결혼까지 하라면서 , 축하의 메세지를 연신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잘어울리는 소지섭 조은정이다. 두사람사랑 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17살 연하 충분히 감당하수 있다고 소지섭을 오히려 격려하는 누리꾼도 있었습니다. 


조은정 14

조은정 15

조은정16

조은정 17

조은정18


소지섭은 현재 영화배우 , 탤런트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서울출생으로 키가 훤칠하고 여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지섭씨의 키는 매우 장신이신데, 182센치나 된다고 합니다. 조은정씨가 정말 좋아할만 합니다. 소속사는 피프티원케이 소속사에 있습니다. 

소지섭씨의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경기지도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한체대에 나온 그는 운동의 정말 탁월한 능력이 있고, 예능을 통해서도 수영실력을 뽐내기도 하고, 철인 3종경기에도 자주 나가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정말 멋진 배우입니다. 

조은정 19

조은정 20

조은정 21

조은정 22

조은정 23

조은정 24


예전에는 소지섭과 정인선의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고, 이주연과 열애도 났었는데 모두 결별 하게 되었습니다. 피프티원케이 소속사에는 택연 2pm의 멤버가 소속되어 있기도 합니다. 

또한 소지섭 조은정의 연애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축복에 잠겼는데요. 소지섭이 공식적인 공개열애선언문을 작성하여 인터넷에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조은정 25

조은정 26

조은정 27

조은정 28

조은정 29


팬들에게는 조은정과 아름다운 사랑을 할수있도록, 많은 응원부탁을 하며, 감사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부디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을 지켜봐 달라고 소지섭은 말하였습니다. 

소지섭의 최근영화로는 군함도에서 최칠성역으로 조선의 오야봉의 역할을 마음껏 발휘 하였고, 특유의 표정연기로 많은 이들에게 배우의 자존심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사도에 특별 출연을 하기도 하여습니다. 조은정과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 홍보를 위해서 한밤에 출연을 하였다고 우연히 만나게 되었는데요. 

정말 조은정과 소지섭이 우연하게 만나게 되었는지는 좀더 밝혀져야 알것 같습니다. 소지섭이 한밤에 나와서 그렇게 자연스럽게 인터뷰를 하기까지 그리고 조은정 아나운서가 나와서 인터뷰를 한것도 두사람의 썸이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한밤의 티비에서 보면 손예진과 소지섭이 영화 지금만나러갑니다를 홍보하다가 손예진의 망언에 조은정의 표정을 보시면 너무나 황당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어떠한 말을 했길래 조은정의 표정이 저렇게 움짤로 나왔을까요?

손예진의 망언이 바로 이내용이었습니다. "정말 잘 생기지 않았다" 라는 말에 조은정은 깜짝 놀라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이얼굴 모습만 봐도, 미리 알고 사랑이 시작되지 않았나 짐작해봅니다. 

조은정은 온게임넷 소속사로 롤여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잘해서 붙여진 이름같습니다. 

미모의 조은정은 게임으로도 게임매니아들이 정말 좋아하는 아나운서입니다. 


소지섭 재산? 어느정도일까? 조은정은 신났겠다!

조은정 30


누리꾼들은 소지섭의 재산이 얼마정도?가될까 조사를 해봐쓴ㄴ데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에 1채가 있다고 하는데 무려 시가 22억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논현동 건물 35억원의 건물이 너무 멋지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소지섭 건물이 논현동에 45억원짜리 건물이 하나더있고, 한남동 상월대에는 25억원하는 빌라가 있습니다. 또한 강남구 테헤란로 유창빌딩을 293억원에 매입하는 거부입니다. 또한 부동산 자산으로는 총 420억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연예계의 만수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소지섭입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