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스님 논란 교회로간이유

혜민스님 논란 교회로간이유

혜민스님 이 티비에 출연하셔서 화날때마다 화난 상태를 다르리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혜민스님 께서는 자신도 무르게 화를 더키우는 이유를 설명하시고 , 그에 대한 방법을 어떻게 해결하면 될지 알려주셨습니다. 화가날때 화를 더키우고 있는 사람의 특징은 본인이 계속 화를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혜민스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혜민스님 26

혜민스님 25

혜민스님 24

혜민스님 23



19일 채널 a에서 방영된 우리집에 왜왔니에 혜민스님이 오랫만에 모습을 비추었습니다. 
혜미니스님은 마음치유학교에 교장으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뉴욕 불광선원 부주지스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민스님의 학력은 프린스턴 대학교 대학원 종교학 박사 졸업을 하였습니다. 프린스턴 대학교라면 신학? 공부를 하는곳인데, 승려 혜민스님이 신학을 공부하였군요. 

혜민스님 22

혜민스님 21

혜민스님 20

혜민스님 19



혜민스님께서 출연한 티비프로그램은 내 방을 여행하는 낯선이를 위한 안내서 내방안내서를 10부작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출연진들은 손연재 , 박나래, 스쿱데빌, 혜민스님 , 박신양등이 출연을 하여서 인기를 끌었던 예능 이었습니다. 

혜민 스님이 교회에서 차인표와 박찬호와의 친분을 밝힌 적도 있었습니다. 박찬호와 차인표는 크리스찬으로 독실한 신자로 알고 있는데, 혜민스님이 교회로 직접찾아가서 방문하는 일이 있었네요. 

혜민스님 18

혜민스님 17

혜민스님 16

혜민스님 15



그당시에 무한도전 프로그램을 함께 하고 있었는데요. 혜민스님 차인표 박찬호 이렇게 세명이서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혜민스님의 나이는 47세 1973년생입니다. 본명은 주봉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민스님의 고향은 대전입니다. 대전에서 고등학교 졸업후 미국유학길에 올랐다고 합니다. 현재 미국 영주권자입니다. 논란이 일어났던이유도 병역기피때문이 아니었을까요? 

혜민스님 14

혜민스님 13

혜민스님 13

혜민스님 12



uc버클리에서 종교학 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하버드 대학교에 졸업을 종교학 석사로 또했다고 합니다. 이어스 프린스턴대학교에서 종교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고 합니다. 기독교안에 어떤교수들보다 기독교에대해서 잘안다고 소문이난 혜민스님 이십니다. 


혜민스님 11

혜민스님 10

혜민스님 9

혜민스님 8

혜민스님 7



혜민스님 논란이 된이유?

혜민스님은 화가 우창헌과 논란이 있었고, 워킹맘 발언에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혜민스님은 어록 표절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리고 사회 참여 폄하논란 그리고 조수미 언급논란 그리고 우울증 발언 논란등이 있는데, 혜민스님은 학식이 뛰어난분으로 알고 있는데 이런 발언들을 했다면, 

혜민스님 6

혜민스님 5

혜민스님 4

혜민스님 3

혜민스님 2

혜민스님 1




혜민스님의 언행에 문제가 있거나, 조금 조급한 성격을 지니지 않았을까? 생각이됩니다. 

어쨌든 티비에서 혜민스님을 다시볼수 있어서 반갑네요. 그러나 말조심 해야한다는 사실 명심또 명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